세상돌아가는 이야기: 오바마, 고유가, 타락 / by thomas


세상돌아가는 이야기: 오바마, 고유가, 타락 / thomas / 2008-5-25 01:35
http://seoprise.com/board/view.php?uid=10109&table=economy



세상돌아가는 이야기: 오바마, 고유가, 타락


 


오바마

 


힐러리가 이상한 뉴앙스가 실릴수 있는 발언을 했습니다. 자신은 6월까지는 경선에 참가를 하겠다는 인터뷰를 하면서암살당한 로버트 케네드 예를 들었습니다. 빌크링턴 예를 들어도 되는데 하필이면 로버트 케네디를 예로 들었을까!

 

그리고 구차한 변명을 했습니다. 에드워드 케네디의 입원으로 케네디가족을 생각하다보니 로버트 케데디가 생각이 낳다고 합니다. 구차하지만 마지막까지 열심히 하는 힐러리가 안타깝기도하고 찹찹하네요!


‘만일 오바마가 대통령이 되면 암살을 당할 수 있을까?’ 라는 질문을 딸과 조카에게 했습니다. 둘다 대학생들입니다.

 딸은 그런일은 없을것 같다고 답했고 남자인 조카는 당연히 암살당한다고 답했습니다. 딸이 이상주의자라면 조카는 현실주의자입니다. 딸은 아직도 무엇을 할까 고민을 하고 있고 아직도 자신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모르겠다고 합니다. 이해는 하는데 조바심도 생깁니다. 조카는 이왕 공부하는건데 변호사한다고 합니다. MBA도 하고 일단 10년 공부할 생각을 합니다.


힐러리는 이런 민감한 사안을 수면으로 떠올리는데 성공했습니다. 일단 민주당원들에게 암살을 당할수도 있다는 이슈를 상기시켰고 지켜 볼겁니다. 힐러리의 마지막 보루겠지요!


오바마가 당선도 되기전에 이명박정부를 압박합니다. FTA는 다시 협상을 해야 한다고. 부시와 이명박 둘다 바보가 될것 같습니다. 이미 바보인가!


신용경색, 고유가, 암살. 이렇게 되면 사람들이 너무 피곤해 지는데. 생각만해도 피곤하네요!!!!

 


고유가와 타락

 

천사였던 루시엘얼이 타락을 해서 루시퍼라는 악마가 됐다고 합니다. 하느님의 사랑을 다 받고 싶었는데 질투를 하다가 악마가 됐다고 하는데 이유가 치졸하게 들립니다.


아침에 일어나 김동렬님의 사이트에 방문했더니 문국현의 변절에 대해서 글이 올라와 있었습니다.


박찬종류의 독불장군들은 기회가 오면 변절을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재호. 장기표. 이부영, 김문수들이 변절을 했다고 설명을 했고 변절의 아픔은 국민들을 타락시킨다고 합니다. 한동안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많은 것들이 변절을 해서 우리를 아프게 합니다. 오마이뉴스의 변절, 문국현의 변절등등 사례는 많이 있습니다.

변절을 하게 되는 중요한 이유는 자신이 하면 잘할수 있을것 같은 독불장군들의 착각을 예로 들었습니다. ‘내가 하면 될것 같은데!’


일본 중소기업 고유가를 못 견디고 파산 속출


이런 뉴스를 읽었는데 이제 시작이고 일본에서만 벌어질 일이겠습니까?
전세계 중소기업들의 불안이겠죠. 그런데 고유가 때문에 파산을 할까요?


김대중/노무현전대통령및에서는 진보였던 민주당/열린우리당이 리더가 없어졌더니 완전 무지랭이들이 됐습니다.

이명박보다 더 나쁜놈이 손학규라고 합니다. 이명박은 미친놈이지만 손학규는 미친놈이며 변절한놈이게 때문이라고 합니다.


손학규도 자신이 하면 할수 있다고 생각하겠죠! 착각도 정도것 해야지.


고유가를 못견디면 다른 시련도 못 견딜겁니다. 중소기업이 고유가에 취약한 것이 아니고 중소기업을 이끄는 사장님의 내공이 모잘라니 핑계를 찾고 있었겠죠!


사장님의 내공이 넘치면 직원들이 월급 안받고 기업을 살려냅니다. 그게 인간이죠.그래서 인간이 지혜롭고 대단한 것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성공을 하려면 변명과 핑계가 없습니다. 이명박의 아무때나 등장하는 오해야! 노무현때문이야!


독불장군들의 한계는 혼자서 열심히 하다 변절을 하고 그래서 사람들의 마음을 타락시키는 것이라고 합니다. ‘혹시나 했더니 역시나!



타락을 막으려면: 소통을 항상 생각해야 할겁니다.


오바마는 지금도 암살에 대한 불안이 급습을 할것이고 암살에 대한 경고를 자주 받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면서도 경선에 임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오바마는 자신의 갈 길을 걸어 갈겁니다. 자신의 신념과 시스템을 믿겠지요! 오바마가 대통령이 되면 미국도 노무현정부처럼 기득권에서 대항과 결투를 신청해 올겁니다. 그래도 그것을 발전과 변화로 봐야겠지요!


트레이더들은 자신의 시스템을 믿어야 합니다. 항상 등장하는 변수 (Variable Change)를 잘 받아들이고 적응을 해야 하지만 그래도 믿을수 있는 것은 자신의 믿음과 가치를 기초로 한 시스템입니다.


타락을 하면 나락으로 떨어집니다. 믿음과 시스템이 부족한 이명박정부는 타락의 정수를 보여주며 나락으로 떨어지고 있는 중입니다.


믿음과 시스템 그리고 변수





by 트릭키 | 2008/05/28 00:49 | 세상사는 이야기 | 트랙백 | 덧글(1)

트랙백 주소 : http://housezip.egloos.com/tb/399652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6666 at 2013/04/03 12:11
.
.
혹시 많은 부채에 힘들어하고 계신가요?

개인회생을 조심스럽게 권해드립니다.
개인회생 신청은 채무자 본인이 현재 직장과 소득이 있는데 본인의 소득으로 채무 변제가 어려우면 기본적인 신청 조건이 되고 나머지는 전문가와의 상담이 필요합니다.


편안하게 상담을 받아보세요.


★상담받는곳★ ==> http://1url.kr/d6d

.
.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